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는 1970년대 중국의 3군데 실험실에서 탄생하였고, 이후 SARS 바이러스에서 잠복기를 가졌다. 2019년 초겨울 무렵 중국에서 대단위 급성 전염병으로 활성화 되었고, 2020년 초부터 세계의 인구가 감염되기 시작했다.

Ptaah :
맞아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그 후에는 우리가 이미 한 번 말한 것처럼 이 문제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나 지금 나는 아버지의 연보에서 그가 1948년 4월 4일 일요일 아래에 다음과 같이 기록한 기록을 발견했다. 그는 여러분에게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에두아르, 앞으로 여러분은 우리가 먼 미래까지 함께 헤쳐온 모든 사건들과 사건들에 대해 여러분 자신의 예언과 예언을 만들어 전 세계 대중 매체에, 즉 여러분의 선생님, 신부, 교수님의 도움으로 그것들을 전 세계 대중 매체에 보낼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보셨듯이, 이것은 다음 천년에 바뀔 것입니다. 미래에도 보셨듯이 디지털 및 전자 기술이 등장하여 이를 통해 모든 지식을 전 세계에 전파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기 때문에 불과 30년 후에는 모든 것이 이미 변화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제 아버지 Sfath가 여러분에게 유럽의 모든 정부와 대중 매체에 편지를 쓰라고 지시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1949년 7월 7일 토요일에도 편지를 썼습니다. 하지만 그 후, 1970년부터 2030년까지 60년 동안 제 아버지와 함께 탐험하셨고 바이러스 확산 코로나 질병이 어떻게, 왜, 그리고 어떤 의미에 의해 발생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후 수십 년 동안 계속해서 퍼지는 질병으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제 아버지가 썼듯이, 이것은 처음에는 온화한 형태로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시간이 흐르면서 돌연변이로 변하게 될 뿐만 아니라, 일부러 죽음의 위협을 받고, 마오쩌둥에 의해서 그들의 사악한 일을 시작하도록 위임받은 연구원들에 의해서도 바뀌게 될 것입니다. 복수심에 불타는 미국인과 함께 말입니다. 또한 그렇게 된 것이죠. 그러나 왜 이 사람의 이름을 대중에게 비밀로 하려는지는 이해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는 마오쩌둥처럼 죽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는 두 사람이 함께 계획했던 복수 계획이 실행되기 전에 이미 죽었지만, 지금은 사후에 그들을 위해 이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계획한 대로, 오히려 전 세계적으로요

그러나, 우한이라고 불리는 중국 도시의 비밀 실험실에서, 이것은 다시 실험실 작업을 통해 더 많은 돌연변이를 겪게 되고, 새로운 유형의 바이러스가 형성되게 된다. 제 아버지는 이 새로운 바이러스는 아주 전염성이 강할 것이고, 그것이 방출되는 즉시 특정 포유류와 동물들을 향할 뿐만 아니라 인간의 세포 체계를 공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언급했듯이, 그것은 또한 2019년 초에 또 다른 돌연변이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즉, 새로운 위험한 바이러스를 통해 이 감염과 그로 인한 확산되는 질병으로 점차적으로 죽어가는 모든 실험실 노동자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여전히 확산되는 질병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외부. 이후 2019년 12월 조서를 위한 인과관계를 통해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검출되기 전인 1월 한 달부터 12월까지 지속되지만, 관련 정보가 공개되고 대중에게 알려지기까지는 아직 2개월 정도가 소요된다.

게다가, 아버지는 그의 연보에 새로운 바이러스가 공공연하게 인식되고 이것이 극도로 위험하고 치명적이며, 끊임없이 퍼지는 질병으로 판명되면, 더 이상 억제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는 또한 새천년이 된 직후에 처음으로 널리 퍼지는 질병이 발생하기 전에 - 사스가 아마도 의도된 것으로 - 이 바이러스는 20년 이상 동안 특별한 바이러스로 인식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는 1976년 초 비밀 실험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지 않게 탈출한 이 바이러스가 원래의 소위 '포카인플루엔자 아형 H1N1 바이러스와 섞이지 않고 전염성이 강하다는 사실과 무관치 않았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와 통합된 이 새로운 바이러스의 첫 출현은 그때부터 지상 전문가들이 알아차리지 못한 채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와 함께 변이되어 인지되지 않았다. 아마도 그러한 과정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우리의 발견에 따르면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렇다. 이 변이형 바이러스를 인식하지 못한 결과, 바이러스가 추가 변이를 겪은 그 모든 기간 동안, 우리가 연구한 바에 따르면, 우리는 그에 상응하는 유형의 독감만 치료되었습니다.
한편, 제 아버지 Sfath는 이것을 그의 노트에서 묘사했고, 한편으로, 그는 또한 그 질병이 처음 출시된 이후 20년 동안, 그 질병 자체가 돌연변이를 일으켜서, 그 질병이 바뀐 직후에 처음으로 널리 퍼지는 질병이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중략 --

Ptaah :
그러나 우리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관점과 연구에 따르면 부주의로 인해 처음으로 만연한 코로나 질환이 발생하여 1970 년대에 첫 번째 바이러스 예비 성형으로 방출되었지만 1981년 광저우의 한 실험실에서 다시 탈출하여 확산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의 매우 정확한 계산에 따르면, 이러한 형태의 만연한 확산 질병은 오늘날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1,471만 명의 생명을 앗아 갔지만 의학, 바이러스학 및 역학 등의 전체 과학은 오늘날까지 결코 수많은 인간의 실제 사망 원인을 파악할 수있었습니다. 이 오래된 바이러스, 즉 첫 번째 바이러스는 2019 년에 더 변형되어 잘 알려진 Covid19, 즉 이전에는 40년 동안 잘못되었던 '코로나 바이러스 질병 -2019'로 변경되었습니다. 독감 효과 및 기타 질병으로 평가되고 치료되었으며, 그 질병이 만연한 코로나 질병으로 인식되지 않은 지금까지 거의 1,500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아직도 이것에 대해 말해야 할 것은이 사망자 수에는 작년에 만연하게 퍼지는 코로나 질환의 발병이 공식적으로 인정 된 이후에 발생한 이른바 만연한 코로나 질환 사망자의 소위 어두운 인물도 포함된다는 사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2019 년 12 월, 최대 6 일 전인 10 월 31 일. 그리고이 만연하게 퍼지는이 질병이 서서히 전염병으로 퍼져 전 세계적으로 만연 해져 이제 수백만 명의 피해자를 요구할 것
인용하는 원문은 https://www.figu.org/ch/files/downloads/coronavirus/036_background__corona_information_eng.pdf 이고,
코로나바이러스의 추가적은 다른 업데이트와 자료는, https://www.figu.org/ch/index/downloads/coronavirus/eng 에 있습니다. 모든 문서 전체를 번역하는 다소 어려움이 있어, 부분적으로 인용함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93


==
FIGU 의 웹사이트에 게제된 문서는 일반적으로 자유롭게 인용하거나 배포가 가능하도록 허용하고 있으며, FIGU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