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극8괘도_8pole-R4-single-transparent-p1.png

황극8괘도_8pole-R4-single-2-p1.png

황극8괘도_8onepole-lines-R4-trans-p1.png

황극4괘도_4pole-lines-R4-45variables-p1.png


태극기, 황극기, 황극8괘​

자연의 원리와 빛의 파장에 따른 색상을 반영한 황극8괘도
-- 태극 + 무극 => 황극의 원리
-- 밝음(빛)과 어둠(생각/구상의 체현)
-- 정지(자기, Magnetic) + 움직임(전기, Electric)의 조화와 균형(황극 : Golden color)
-- 남(빨간색) -++- 여(파란색) ==> 백색의 흰색(창조의 원리)
-- 파장의 길이에 따라 괘의 색상이 결정
-- 빛의 3원색, 물감(안료/인쇄)의 3원색 모두 동등한 6가지의 기본색 구성
-- 한국 국기인 태극기의 원형
-- 빨-주-노-초-파-남-보 색상은 각 에너지 센터(챠크라)의 색상을 상징
-- 빨-주-노-초-파-남-보 (7현 마스터들의 7색상 주관)
-- 양자색역학(quantum chromodyamics)이론 혹은 강한 핵력 이론의 빛 3원색(RGB)과 합성색(백색), 암흑공간을 구성하는 3안료색(CYM)의 합성색(흑색,무색)
-- RGB는 양성자와 상호관계(3 쿼크 조합), CYM는 반양성자와 상호관계(3 반쿼크 조합)
-- 메존 MESONS(quark - antiquark 조합으로 쿼크와 반쿼크 연결)
-- 테크라쿼크와 펜타쿼크의 총입자수는 6개(흑,백을 제외한 6가지 기본색, RGBCYM)
-- 차가운 공간이 압축되면 열이 발생한다. 태양, 항성, 별, 성단
-- 전자기력, 중력은 당기는 힘이 아닌 차가워지기 위한 압력(수축력)의 증가 결과이고, 먼 거리일수록 커지는 쿼크의 상호작용은 압축 힘의 근원(물질화)
-- 차가운 공간 우주가 기본(암흑공간)이다.
-- 뜨거운 빛의 열현상의 결정체가 태양이다.(백색의 빛)
-- 차가운 공간을 유지하기 위해 열은 발산한다. 발산한 열은 차가운 공간으로 돌아간다.
-- 중심(N극) 표면(S극), 원자반경, 태양계 항성(N)->행성(S) 궤도
-- 압축된 공간의 고온이 된 태양은 수소를 연료로 폭발하지 않고, 표면에 순간 수소를 방출한다. 태양은 압축된 공간의 중심으로 많은 열이 발생한다.
-- 열역학의 가역적 현상 엔트로피 법칙(열역학 2법칙) 한계로부터 신트로피(역가역) 법칙을 설명
-- 회전하는 에너지(vortex) 사이클론 파동은 솔레노이드 코일에서 압축되어 에너지 생성
-- 무극(흑색/암흑공간)에서 태극(물질을 구성하는 전기 물질들)이 파동으로 움직일 때 조화는 황극이다.
-- 마주보는 콘 모양의 압축된 파동은 높은 열 생성(광동력에너지 Optic Dynamo 생성 > 발전기 Optic Dynamic Generator원리)
-- 사랑하는 마음(의식)의 압축된 힘(태양)

참조 :

발표 : 2021/03/21

특별인용, 출처 : FIGU-Landesgruppe Canada

이것은 '빌리' 에두아르 알버트 마이어의 영적 가르침에 기초한 창조와 다중우주 창조, Ur-Creation, Absolute-SEIN, 창조 확장과 수축 등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게시 당시 알 수 없었기 때문에이 프로젝트에서 생략 된 새로운 정보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 UR-Creation에 들어가기 전에 7 Great Times 또는 7 x 311,040,000,000,000 년의 전환 기간이 있습니다. 또한 Billy에 따르면 우리의 창조는 절대 절대자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절대 절대자뿐만 아니라 Ur-Creation도 창조물 또는 창조물을 창조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UR-Creation은 우리와 같은 기본 창조물을 만들 수 있지만 Absolute Absolutum은 기본적이고 가장 낮은 형태의 창조물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특별한 경우, 우리의 창조는 절대 절대자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이것은 Billy가 쓴 Ur-Ur-Ur-Ur-Ur-Ur-Ur-Ursprung aller Existenz 책 147 페이지에서 찾을 수있는 비교적 새로운 정보입니다. 미래에는 새로운 정보가 발견 될 수 있으므로 이는 최종 설명이 아니라 단순히 일반적인 개요입니다. 이 비디오를 삽입하려면 FIGU-Landesgruppe Canada를 출처로 지정하십시오.

79f977b2b1da4ce6a0f31888ad1e46fc.jpg

은하 중심을 공전하는 별들의 운동을 보여주는 가이아 데이터. 푸른색은 우리에게 접근하는 별, 붉은색은 멀어지는 별 무리다. (출처: ESA, Gaia, DP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