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뤼셀의 미디 역(Gare du Midi) 기차역을 둘러싼 건물 사이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아파트 고층 블록의 측면에서는 특별한 예술 작품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예술가가 이 광대한 캔버스에 페인트를 적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차량의 유압 암에 확장된 케이지의 모습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내가 파악한 바에 따르면, 이 작품은 두 개의 웅장한 곡선 계단이 나란히 있는 거대한 콘크리트 사원의 정상에서 우뚝 솟아 있는 빛나는 테크노 산업용 휴대폰 타워를 묘사하고 있으며, 그 아래에는 많은 사람들로 덮인 플랫폼이 있습니다. 탑 위에는 희미한 켐트레일이 하늘에 X자 모양을 형성하고 있으며, 작품의 하단 부분은 검은색 반점이 점재하는 볼륨감 있는 붉은 바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상징주의는 강력합니다. 작품의 제목은 "So here we are"일 것입니다. 예, 이것이 우리가 있는 곳입니다 – '우리'가 현재의 물질주의적으로 투옥된 산업화 이후 세계를 이해한다면 – 세계화의 무자비한 힘에 의해 추진됩니다.

오늘날의 기준으로 볼 때 여전히 인간적인 도시인 브뤼셀은 인간 대기업이 아닌 유럽 연합 본부를 수용하는 불행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은 똑같이 인류가 결여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크고, 중심적이며, 지배적'인 것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크고, 중심적이며, 지배적 인 것은 테크노 산업 정신의 2 차원 적 결정론에 가입한다면 행성의 미래입니다. 클라우스 슈왑 (Klaus Schwab)과 유발 노아 하라리 (Yuval Noah Harari)의 부드러운 말에 따르면, 슈왑 (Schwab)은 우리에게 "우리는 아무것도 가지지 않고 행복 할 것"이라고 말하는 정보 기술 / 인공 지능의 미래가 될 것입니다.
테크노 산업적 기량의 사원 꼭대기에 있는 휴대폰 타워와 돛대는 그 자체로 지배력을 표현하는 추악하고 가느다란 강철 조각입니다. 이 토성 철골 구조물에 의해 형성된 광대한 글로벌 기반 시설은 관통하는 EMF 증폭 독성 수프를 운반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신호'에 의존하는 사람들의 가상 현실 세계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합니다. 추상화 된 종류의 우세와 혈액을 묽게하고 뇌를 흐리게하는 뚜렷한 경향이있는 신호.

이 게이트웨이를 통해 들어오는 대부분의 메시지는 '시스템'에 접속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A에서 B로 더 빨리 이동하는 방법; 뉴스 더 빨리; 재무 보고서를 더 빠르게; 가족 및 친구와의 더 빠른 연결; 모든 것이 더 빠릅니다.

이 초전자기 삶의 교차로에 영구적으로 꽂혀 있는 것이 정신 매트릭스에 참여하기 위해 '연락을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20 년 전에 나는이 프로그램과의 관계를 끊기로 결정했습니다. 휴대 전화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해방 행위로 밝혀졌으며 곧 TV가 축출되었습니다.
빅 브라더는 뒷자리에 앉았고 나는 나 자신에게 속한 삶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고, 인생에서 '진짜'인 것에 충실하겠다는 확고한 결의로 자신의 가치를 우선시한다는 조건으로 모든 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쩌면 이것이 내가 '프로그램'에 계속 참여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타협하지 않는 깎아지른 듯한 절벽을 향해 맹목적으로 달리고 있는지, 그리고 자연 환경에 대한 그들의 탐욕스러운 요구가 어떻게 그녀의 자연적 회복력을 점점 더 약화시키고 있는지 분명히 볼 수 있는 이유일 것입니다.

나는 특히 충격적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절벽면으로의 열광적 인 돌진과 그에 수반되는 유한 자원의 막대한 소비 -는 더욱 세련된 산만 장난감으로 준 악마의 매혹을 연주하는 것 외에 다른 목적이 없습니다. 삶의 진정한 맥박에서 산만합니다.

그러나 이 테크노 산업 자살 기계에는 공동 임무가 붕괴로 끝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는 인간이 있습니다.
반대로, 그들은 여행 수단의 효율성과 속도를 증가시킴으로써 그것이 향하고있는 곳에 도달해야 할 자신의 필요를 어떻게 든 완성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어디 또는 무엇인지는 결코 묻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을 설계한 지각적인 '진보'의 정신병적 신들은 그들이 트랜스휴먼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어떤 결론에 도달하는 일련의 '사건'을 그 안에 내장했습니다.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컴퓨터가 연결되고 통제된 두뇌 능력의 로봇 상태.

비인간화되고 생각할 필요와 능력이 결여될 권리에 대한 대가를 치르는 것입니다. 감정에서 해방되고 창조주와의 영혼 기반 연결에서 해방됩니다.
인간 무효화의 이 어두운 지점으로 가는 길에 있는 역은 'The Great Reset'으로 알려진 WEF 신조에 따라 배치됩니다. 인간에서 비인간으로의 '재설정'.
다음은 트랜스휴먼으로 가는 그레이트 리셋 루트를 따라 있는 일부 역입니다.

토양에서 재배 된 식품의 중단과 실험실에서 생산 된 합성 식품의 제조 (적어도 6 개는 이미 생산 중이다).

우리가 알고있는 토지 경작의 종식과 중복 된 농부와 시골 거주자를 5 및 6G로 통제하는 전체 감시 '스마트 시티'로 제거했습니다.
시골과 농장 풍경은 '재야생' 프로젝트를 수용하기 위해 재설계되었으며 접근할 여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지정된 '레저 장소'에 대한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지폐와 주화의 종말은 중앙에서 통제되는 디지털 통화로 대체되었으며, 그 가용성은 중국의 '사회적 신용'에 달려 있습니다.
자신의 자산과 사유 재산을 몰수하고 새로운 소유자가 될 기업 국가로부터 그 측면을 '임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 주요 도시 사이를 운행하는 '자율' 5G 유도 교통 시스템.
  • 위성과 '만물 인터넷'을 통한 100% 감시와 통신에서 저항의 징후를 포착하기 위한 알고리즘의 방대한 사용.
  • '하나의 세계 종교'에 찬성하는 진정한 영성의 억압.
  • 성적 묘사 '남자/여자'의 고의적인 흐림과 정상적인 성적 생식의 감소.
  • 정자 수는 비타민이 제거된 합성 GMO 식품, 예방 접종, 오염된 공기 및 물 – 인구 통제로 인해 더욱 감소했습니다.
  • '15분 도시'를 지방자치단체 통제의 중심지로 강제했다.
  • DNA 서열 및 세포 조직의 실험실 복제를 통해 유전자 변형 아기를 설계합니다.
  • 공통 언어, 특히 시적이고 영적인 단어에서 특정 단어를 제거합니다.
  • 실제 예술은 어둠의 의식을 포함하여 국가의 의지를 표현한 의사 예술로 축소되었습니다.
  • '의료 건강'은 자연 의학이 불법인 Big Pharma의 유일한 영역으로 간주됩니다.
  • 공공 정보 전달에 대한 미디어/정부의 추가 통제.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트랜스휴머니즘'으로 가는 길에 있는 방송국의 기본 구성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도착 지점은 2035 년경이라고합니다.

힘들게 얻은 인간의 자유에 대한 이처럼 직접적인 파괴 뒤에는 이미 이십 년 이상 존재하고 있으며 현재 악명 높은 '2045년까지 탄소 제로' 또는 '순 제로'를 중심으로 구축된 방대한 글로벌 선전/세뇌 운동이 있습니다.

이러한 치명적인 부과의 필요성에 대해 여전히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 사람들이 도전할 때 대답은 항상 "지구 온난화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것"입니다.

1972년 로마 클럽에서 처음 고안된 이 심각한 세뇌는 전체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충분한 사람들이 충분히 오랫동안 그것을 사는 한, 노예 제도 운동은 돌이킬 수 없을 것입니다. 현재의 각성 속도에 근거하여, 인위적인 지구 온난화가 거대한 거짓말이라는 발견은 봉기를 막기 위해 이미 시행 된 부과에 의해 무력화 될 것입니다.

그러면 테크노 산업의 신이 그 목적을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 캡슐을 궤도에 올리는 로켓 부스터처럼, 그것은 최면에 걸린 편의 문화에 대한 비참한 노예로 인류의 대다수를 벼랑 끝으로 데려 갈 것이며, 그 자체로 붕괴되어 인류와 자연의 생명 유지 다양성의 많은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삶은 내일의 스마트 기술을 채택하는 데 달려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편리함'에 유혹받지 않을 것이며, 그것이 우리의 자기 파괴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면 그렇지 않습니까?

우리는 아마겟돈으로 가는 마인드 컨트롤 도로를 구성하는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IT/AI 생활에 대한 이 중독을 쏠 수 있는 충분한 의지력을 유지할 것입니다.

우리를 위해 설정된 함정이 얼마나 악마 같은지를 인식하는 유일한 방법은이 삶에서 더 깊은 목적에 대한 우리의 감각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우리 영혼의 부름에 귀를 기울이고 응답하겠다는 깨지지 않는 결심을 하는 것입니다. 진정한 자아. 그런 다음 메타버스 다진 기계와의 연관성에서 이 진정한 자아를 끌어냅니다.

영혼을 소유한 어느 누구도 자신이 테크노 산업 거물의 인간 이하의 산물로 가공되는 것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견고한 것, 진짜를 고수하고, 지치지 않은 사람들을 덫에 걸려들게 하고 한때 건강한 정신을 디스토피아적인 디지털 아무데도 없는 땅으로 맹목적으로 돌진하는 희생자로 만드는 위조 가상 세계를 버리십시오.

줄리안 로즈 (Julian Rose)는 영국 유기농 법의 초기 개척자이자 작가이자 국제 활동가입니다. 그의 최근 저서 'Overcoming the Robotic Mind'는 트랜스휴먼 의제에 저항하라는 강력한 요청이다. Julian의 웹 사이트 방문 www.julianrose.info